휴스턴 일식 스시 식당 "Oishii" 오이시! 맛집...+

 나는 아침 점심 저녁 세끼를 "스시"로 통일하고 싶다는 사람과 살고 있다. 

"오늘 뭐 먹을까?" 물으면 기승전 스시!로 결론이 나서 어차피 정답을 아는데 왜 물어 봤지?? 생각하곤 한다. 나도 일식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나는 회 자체 보다는 회정식에 나오는 "옥수수치즈콘"이나 후식으로 나오는 알밥 새우튀김에 더 열광하는 입맛이다.

이런 "기승전 스시"와 룸메인 입장에서, 휴스턴 일식집을 추천하자면 고민 1도 없이 "Oishii"를 추천하고 싶다.

Oishii (일본식 횟집, 스시, 롤, 튀김, 우동)

주소: 3764 Richmond Ave, Houston, TX 77046

 


일단 나는 회 자체의 맛을 잘 모르기 때문에 소스가 중요하게 생하는데, 밥의 간과 소스가 오묘하게 어우러지면서 위풍당당 초밥을 선보이곤 한다.
저 선홍색 연어 뱃살의 자태를 보라! 갈릭 마요 소스의 도도함과 극강의 조합을 이룬다.
초밥 말고도 우동, 튀김 요리, 다 정도를 걷는다. 미국식 유치한 소스가 아니라 일식 정통의 스시 식당이다.

사실 휴스턴 최고의 스시집... 하면 카타 로바타 (Kata Robata)를 많이 꼽는데, 스시가 신선한 것은 인정하지만 요리가 특별하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다. 물론 "기승전 스시" 씨는 카타 로바타도 매우 애정하는 곳이다. ^^

단 "Oishii"는 일식 고급 레스토랑이 아니다. 기념일이나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다른 곳을 추천한다. 한국으로 치면 "미소야" 분위기?? 정도~ 언제 가든지 사람들이 많아서 늘 15분 정도 대기가 있다.


특히 "기승전 스시 씨"가 좋아하는 것은 점심 메뉴인데, 위에 보이는 9-piece 짜리 sashimi 사시미가 $8.95다. 

처음 왔을 때, 가격 보고 양이 매우 작을 줄 알고 점심 메뉴 6개 시켰는데.. 우동도 한그릇 그대로 나오고 에피타이저라고 생각했던 새우튀김도 양이 꽤 돼서 오더가 잘못 들어간 줄 알고 영수증 확인을 했던 기억이 있다.

가격 상관 없이 초밥 스시 우동을 마구 마구 먹고 싶을때! 그러나 스시 부페 퀄러티로 배를 채우고 싶지는 않을때!

"당신의 위는 소중하니까요~ " Oishii 강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