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버스턴 커피숍 MOD Coffeehouse (Galveston)

사실 나는 꽤 오랫동안... 커피를 마시지 않았다. 

커피를 마시면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고 잠을 못자서, 딱히 커피 맛이 무슨 맛인지 몰라서...

하였튼, 나는 친구들과 커피숍에 가면 밀크 쉐이크를 마시거나 초코 프라푸치노 사 먹었다.

그래서 지금 한국 친구들 만나면, 깜짝 놀라면서 "너 이제 커피 마셔?"라고 질문을 받을 정도.


이러한 나에게 커피를 입문하게 만든 몇몇이 커피숍이 있는데, 마드 커피가 그 중에 하나다.

내가 갤버스턴 가서 먹었던 아이스 프라푸치노 커피를 잊지 못해, 다시 가게 만들었던 커피숍!

MOD Coffeehouse

2126 Postoffice St, Galveston, TX 77550

일단 갤버스턴의 분위기는 다들 오밀조밀 건축물들이 분위기 있게 지어져 있다.

갈베스톤에 가면 한번도 빠지지 않고 꼭 들리는 곳이다. 커피빈은  KATZ 콩을 쓰는데, 휴스턴 지역 맛있는 커피숍들은 죄다 여기 콩을 받았다가 쓰고 있다. 일단 캣츠 커피빈으로 커피를 만드는 곳이면 믿고 마실 수 있는 커피숍이다.

https://katzcoffee.com/

내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는 " Ice squirrel latte coffee" 와전 꼬소꼬소 그 자체다. 

(Espresso and whole milk with vanilla, hazelnut, toffeenut, and amaretto.)

다람쥐 라떼라고 하니... 대충 감이 온다.

특히 더운 휴스턴에서 꼭 마셔줘야 커피! 갤버스턴 가면 필수 코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