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전 스시"인 룸메이트를 둔 나로서는 회를 맘껏 먹을 수 있는 스시 부페가 늘 노려보는 외식 장소로 고려된다.
그러나 그동안 시도한 휴스턴 스시 부페들에 대해 깊은 회의감이 느껴졌고... 😱
가격에 비교하면 항상 만족도가 떨어졌기 때문에, "기승전 스시"도 회를 눈치 안보고 배불리 먹고 싶은 날에만 따로 혼자 가서 먹곤 했다. 그나마 유명한 곳이 Kirin Japanese Seafood & Sushi Buffet인듯...
KATY에도 스시 부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같이 출동했다가 또 다시 배신당하고...
'이제 더이상 일식 부페는 아니야! 휴스턴 스시 부페는 Golden Coral 수준이야'라고 확정 지을 무렵!
H마트에서 15분 거리에 스시 부페가 그랜드 오픈 한다는 소식을 접수했다. 자 또 속아보자! 라는 마음에 준비를 하고 찾아간 식당. 두그두그두그!
드디어 방문한 True Sushi , 이름 그대로 "진짜 스시" 식당이다.
11660 Westheimer Rd Suite 129, Houston, TX 77077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다.
식당에 들어가면, 큰 홀이 있고 저녁 기준 1인당 29.99 에 원하는 스시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초등학생 어린이들은 $15.99다. 점심은 더 저렴한 것 같다.자 이제, 음식 사진들 나갑니다.
연어와 장어 초밥은 한국이라면 기본으로 시켜야 할 기본 반찬 아닙니까? 거기에 우니와 스윗 쉬림프까지..... 각종 롤들도 다 양념이 잘 되어 있고 마끼도 수준급이다. 라스베가스 가서 먹었던 스시부페 퀄러티를 휴스턴에서 접하다니!! 감동의 폭포가... 😍 (쓰나미라고 쓰려다가.. 요즘 통가 지진 문제도 있고 해서...)이 글 쓰다보니 제일 맛있게 먹었던 홍합 어쩌구 사진을 깜빡해서, 공식 홈피에서 가져왔어요.
(그 정도로 맛있으니 이거는 꼭 시켜 드세요. 불맛나는 해산물!)
그리고 마지막 후식 아이스크림을 보고는... '쉐프님 건축학 전공하셨나??' 한 예술 감각하시는구나.. 감탄했어요. 뭔가 아치형 기둥과 합체된 토스트+아이스크림+윕크림의 조화!
자! 스시 좋아하세요? 애들까지 좋아해서 한없이 들어가는 연어의 숫자를 세고 계시나요?
가 보세요~ True Sushi! 진짜 제대로 준비한 스시 부페 식당이라고 과감히 추천 드립니다!
참! 떡볶이, 콘치즈, 삼겹살 데리야키 같은 한국 메뉴들도 있어요. 회 잘 못먹는 어린이 입맛이신 분들에게도 추천입니다.
쓰다 보니... 너무 내가 이 식당 주인장 같네요. ㅋㅋ
마음은 늘 요식업자이지만, 현실은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외노자입니다.
4 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D 재미있게 읽었어요ㅎㅎㅎ
답글삭제감사합니다~
삭제오랜만에 갔더니.. 맛이 변했다. ㅠㅠ 이제 Sushi Masa로 가세요!
답글삭제앗 이번주에 가려구요 ㅎㅎ 어느 지점으로 다녀오셨오요??
삭제